brunch

매거진 싶다가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민아씨 May 06. 2022

미용실에서

손님의 변


6개월 만에 미용실을 가기까지


머리가 부스스해 보여 매직할 때 됐다 싶다가도

이번 주말에 가야겠다 네이버 예약을 들어가 봤다가도

아직은 괜찮은 거 같아. 머리 한 지 세 달밖에 안 됐는데 좀만 더 있다 하자 싶다가도

비 오는 날 출근해서 제 멋대로 부해져서 꼬불거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더 이상은 안 된다 이번 주에 꼭 간다 싶다가도

맑은 날이면 차분하니 괜찮은데? 싶다가도

사진에 나온 내 머리가 산발이라 안 되겠다 싶다가도

예약하려 보니 시간대가 애매해서 삼십 분을 고민하다가도


에라 모르겠다. 커트라도 예약하자.


하며 왔습니다. 담달엔 매직셋팅하러 꼭 올 거예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