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체리 Sep 24. 2018

도넛이 좋아

오랜만에 먹었다

   

 콜라주를 해보았다. 푸마 그림은 대전에서 생긴 사고의 푸마 기사에서 오린 것이다. 워낙 슬픈 사건이어서 (도넛 좋아 밑에다가 붙이기가) 망설여졌는데 정작 푸마는 아무 상관 안 할 것 같아서 그냥 붙였다. 푸마의 이름은 호롱이였다고 한다. 단 것을 무척 좋아하지만 집 근처의 크리스피 크림 지점들이 매장을 축소함에 따라 따뜻한 도넛을 나누어주는 서비스를 종료하면서(옛날에는 새 도넛이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가면 따뜻한 도넛을 하나씩 받을 수 있었다.) 자연스럽게 발걸음도 멎었다. 다시 먹기 시작한 것은 불과 몇 주 전의 일인데, 전국적으로 자취를 감춘 줄 알았던 따뜻한 도넛 서비스는 아직 살아있었던 것이다. 오늘은 꼭 일찍 일어나서 새 도넛 나오는 시간에 크리스피 크림의 문을 열고 들어갈 작정이었는데, 추석이라는 걸 깜빡했다. 연휴는 아직 이틀 남았다. '옛날, 그 맛'의 힘은 엄청나다. 

매거진의 이전글 꿈 하나가 이루어졌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