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박지은
박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늘하루수현
일러스트레이터. 작고 소소한 일상을 그리고 씁니다. 오늘 하루 분량만큼 :)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제인에어
책과 영화, 전시 등 모든 사사로운 관심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심상 중년심리
마음의 고통은 감추어진 무의식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을 통해 무의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자화상 사진을 통한 무의식 탐색이 제 주제입니다.
팔로우
이현정
글의 힘을 믿으며 독자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하는 출판사 대표이자 책쓰기 강사. 저서는 『엄마는 힘이 세다』, 『어른의 기분 관리법』 , 『소소한 너에게』_공저
팔로우
Tov
기록을 좋아하는 연년생 남매 아빠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을 그림과 글로 담습니다. 하루 중 얼마는 아빠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이야호!
팔로우
고마워숲
나를 위해,내 아이를 위해, 지구를 위해 , 줄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부족해 보이고 불편해 보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고잉고잉 박리라
코끼리씨의 아내이자 사랑스러운 세 아이의 엄마이고 어느 노부부의 귀한 외동딸입니다. 많은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지만, 좋아하는 일도 알차게 합니다. 그런 저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푸시퀸 이지
시간, 공간, 돈, 멘탈 털린 이들을 위해 몸 쓰고 글 쓰는 사람. 대딩 워킹맘.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애니쌤
아이들을 가르치고, 아이들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어른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SOM CHAI
새벽을 걸으며 배우는 지혜
팔로우
쵸케터
덕질이 세상을 바꾼다 | 덕질이 밥 먹여주고 책 팔아서 밥 사먹을 수 있다는 걸 증명해내는 중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작가라니내가작가라니
하루를 살아가는 보통의 엄마. 옆집 동생, 건너건너 아는 친구. 그런 나. 그 여자가 끄적이는 오늘.
팔로우
박점복
여기도 찔끔 저기도 찔끔 거리는 걸 보면 딱히 잘 하는 게 없다는 의미 이리라. 정처 없이 헤매고는 있지만 그래도 꼭 내가 메꿔야 할 모퉁이는 있고 말고다.
팔로우
히르군
1983년생. ESTJ-T. 계획형 96%의 인간형으로 규칙적인 삶을 선호하는 편. 부크크를 통해 POD서적 '장수마을'을 출간했고, 최근 개정판 '혼'을 출판했다.
팔로우
우아한용
국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