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의 인생엔 늘 잠수의 시간이 있었다.

내가 성장하는 원천


나의 인생엔 늘 잠수의 시간이 존재했다.

무언가 새로운 일을 배우거나 정말 중요하고 급한일을 할 때 그 일 고는 다른 일은 하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나에게 또 한 번의 잠수의 시간이 찾아왔다.

나는 안다.

이 시간이 지나고 내가 얼마만큼 성장할지.

나의 인생의 과거의 데이터가 말한다.

지금을 버티면 나는 나에게 주어진 자리에 어울리는 사람이 거라는 것을.


그래서 잠시 제가 사랑하는 글 쓰기를 멈춥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저의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더 좋은 내용의 글로 보답하기 위해서는 제 기준에 합당한 노력과 시간이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상을 살아가는 저로서는 지금 가장 중요하고 시급한 것을 해야 하는 것을 잘 압니다.


그러기에 구독자님들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오겠다는 다짐을 남기며,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좋은 일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출처: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돈을 버는 완벽한 동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