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83명
-
정달샘 wisefullmoon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살기를 바라는 평범하지만 비범한 19년차 회사원, 행복을 그리는 작가. 희망&용기를 전합니다.
.
-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
최재효
문학을 전공했고 소설과 수필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고구려, 백제, 신라, 고려, 조선 시대 사료 발굴하여 작품화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과 친구하고 싶습니다. 찾아주셔서 고마워요.
-
하누우리
사람이 중심이 되는 감성보안을 꿈꾸는 IT보안전문가입니다. 정보보호컨설팅, 대기업, 금융사를 거쳐 현재는 자율주행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틈틈이 글을 씁니다.
-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
새벽일기
50대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에 낮엔 업무를 고분분투하며 퇴근 우에는 나의 삶을 살고싶어 크리에디터로 헬쓰, 수영, 중국어 공부와 가끔은 업무 강의를 하며 나를 만들어갑니다
-
조현정
11년차 방송인. 프리랜서 아나운서, 라디오DJ, 시사평론가 등을 하고 있습니다. 워킹맘이며 육아는 발로 하고 있습니다.
-
이성화
삶이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 문학은 내게 적절한 Okay sign을 주었다. 내 이야기도 어떤 누군가에 그런 위안이길 바란다.
-
박은실
출간 작가. 《당신은 오월을 닮았군요》저자. 짧은 글 편안한 글 읽고 쓰고 싶은 분들께. 이메일 cjh951031@daum.net
-
양그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것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 번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