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해외 대형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프레스킷

프레스킷은 어떻게 만드는가, 왜 필요한가

해외 진출, 해외 사업 확장을 목표하는 기업 대표, 창업자, 마케터에게 프레스 킷은 기본 중의 기본이다. 기존에 홍보팀을 가지고 있거나 PR agency와 일하는 회사들은 홍보 전략, 회사소개서, 제품 소개서, 홍보 행사에 관한 아이디어, 타임라인, 오랫동안 제품 분야에 관련된 미디어 리스트업 , 미디어 관계 등의 자료가 잘 구비되어 있다. 하지만, 그게 없다고 하더라도 프레스킷 만은 제대로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프레스킷이 무엇인가?


미디어 매체에게 전달하는 회사와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패키지로, 기자회견에 앞서서, 해외 전시회 참가 전,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발송한다. 언론 매체가 정보를 쉽게 사용하여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하는 목적이 있다. 올어바웃 프레스킷은 이처럼 프레스킷이 무엇인지,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 기초부터, 이미 만들어 본 사람들이 왜! 언론 노출에 실패한 것인지 노출을 만드는 비법을 상세하게 잘 설명하고 있다.

 효과적인 프레스킷, 왜 필요한가?


무료로 해외 대형 미디어에 노출할 수 있다

즉, 단순하게 미디어 리스트 데이터 베이스와 프레스킷 보내기! 클릭 하나 만으로, 아래와 같은 미디어에 노출될 수 있다.

NBC News, AP, Reuters, Mashable 과 같은 매체 노출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0 원.
하지 않을 이유가 있는가?




올어바웃 프레스킷의 특징


프레스킷의 모든것이 압축되어 있다.

이 책은 김도연 고문이 직접 유수 클라이언트 사례를 수년간 경험한 노하우를 담은 집약 노트다.


미디어 리스트 데이터 베이스 구축은 어떻게 하는가?

프레스킷 보도 확률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기자가 열어보는 프레스킷 이메일은 무엇이 다른가?



해외 사업 홍보, 마케팅 분야에 새롭고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이 자료를 습득한다면, 수백, 수천만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자세히보기: https://yeonlab.com/product/allaboutpresskit/

작가의 이전글 비용덩어리 전시회, 거대한 해외 수익 가상 영업 부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