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인스타그램 키우기 비밀병기:인스타 팟 Insta Pod

인스타그램이 Hot 하다.

요새 한국 사람들 인스타그램 많이 한다.

인스타그램은 2010년 6월에 출시된 서비스로, 10억 달러로 페이스북이 인수한 네트워크 서비스이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보다 참여율이 더 높고 미국만 해도 사용자가 1억명을 돌파하는 등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 사람들도 빼놓을 수 없이 인스타그램을 많이 한다.

출처: trendw.kr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인스타그램 Like 높이는 방법


보통 인스타그램 Like 높이고 참여율을 높이려면 아래와 같은 팁을 이야기 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천 명을 달성하고 싶다면? 걱정하지 말자! 팔로워 수를 늘리는 것은 생각보다 굉장히 쉽다.

맨 처음 할 일은 특정 테마 또는 생각해 둔 목적이 분명히 드러나는 멋진 계정은 만드는 것이다.

그 다음에는 아름답고 흥미를 끄는, 재미있는 사진들을 찍고 적절한 태그를 곁들여 올리는 것이다.

사진 필터를 비슷하게 사용하라

출처: trendw.kr



정기적으로 포스팅한다

물론, 정말 중요하고 유용한 팁이지만, 기본 중의 기본이다. 인스타그램 조금 써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저런 팁 써도 수백명에서 1천명 올리기는 쉽지 않다.

그래서 이런 서비스가 있다. 





태그포라이크 TagForLikes

태그 포 라이크



이 앱은 태그 과정의 속도를 높이고 포스트 당 좋아요 수를 크게 늘릴 수 있게 도와주는 앱이다. 그날 20~30개에 달하는 인기 많은 유행 태그를 한 번에 복사하고 붙여넣기 할 수 있게 해준다.

홈 메뉴에서 “인기”메뉴를 선택한다. 그리고 “가장 인기많은” 메뉴를 선택한다. 좋아요나 팔로워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그날 인기가 있는 태그들을 볼 수 있다.

이 리스트를 복사해서 일전에 올렸던 사진의 태그 밑에 붙여넣기 한다. 이번에는 팔로워 수가 그리 많이 늘진 않더라도 적어도 몇 명은 새로 얻을 수 있다.

이전에 업로드 했던 자료도 다시 살릴 수 있다. 다시 앱으로 돌아가 태그 리스트를 복사해 예전에 올렸던 사진에 붙여넣기 할 수도 있다. 계정과 관련이 있는 인기 태그 리스트를 찾자. 당신 계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좋아요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노력과 공을 들이는데 관심이 없다. 그래서 이런 서비스가 나왔다.



  

인스타그램 계정 키우기 대행 서비스

인스타그램 오토 대행 서비스



Like 수 : 계정에 적합한 해쉬태그 검색을 통한 게시물에 좋아요를 활동

인스타그램 좋아요 대행 서비스

예를 들어 좋아요 5,000개 관리를 요청하는 결제를 한다




이런 서비스가 의미하는 바는 무엇인가?


사실 브랜드 매니저가 상품에 대한 광고 포스팅의 좋아요 500개를 순수하게 올리려면 5만원 가지고는 절대 만들 수 금액이다. 하지만, 브랜드가 ‘좋아요’ 수, ‘팔로워’ 수의 허울 좋은 넘버 만들기가 목표라면 이런 서비스를 활용하여 급속도로, 단 3일만에도 수십만 팔로워도 가능하다.

소셜 광고 시장이 너무나 복잡하게 변모하고 있으므로 정밀하게 세분화한 목표를 세우고 그에 맞추어 집행해야 한다.


목표가 무엇인가?
1. 자사 상품이 1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중요한지
2. 자사 상품이 10만 명에게 노출되는 것이 중요한 것인지
3. 자사 상품의 잠재 고객을 만들고 싶은 것인지

유사해보이지만 각기 다른 행동 전략이 요구된다.



광고주로서, 인플루언서를 선택할 때에도 점점 더 객관적 평가가 어려워지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케이스다.  





해외에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키우는 방법

지금까지는 국내의 인스타그램 키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제,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아무도 언급하지 않은 해외의 인스타그램 키우는 비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


 

Instagram Engagement Pod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계정을 키울 마음이 없다면, 아마 처음 들어보는 소리일 것이다. 인스타그램 인게이지먼트 팟! 이라니.

줄여서 요즘 Insta Pods 이라고 불리고 있는 이 모임은 대부분 [1] 50,000명 아래의 팔로워를 보유한 중/소 사이즈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이 모여서 서로를 도와가며 좋아요, 코멘트를 늘려주는 행위를 같이 하는 모임이다.

보통 인스타 팟의 구조는 [2] 비공개 그룹이나 그룹 메세지를 통하여 진행되며
[3] 인스타 계정을 보유한 50-500명 내외의 인플루언서들이 서로 자신의 포스팅을 업로드하고 라이크와 인게이지먼트를 늘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계속 해서 보시려면 https://yeonlab.com/instapod/  에서! 



작가의 이전글 해외 대형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노출하는 프레스킷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