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
명
닫기
팔로잉
91
명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장도수
PD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Coupang Design
쿠팡 디자인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원더보이
9
팔로우
환돌
세상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재밌게 제대로 사는방법을 찾아다녀요. 여행, IT, 글쓰기, 자기다움에 관심이 많습니다. Louis is writing
팔로우
이소연
동물과 자연이 덜 고통받길 바라요.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하려고요.
팔로우
수수한
할 말도, 쓸 말도 많은 사람.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야림
도쿄에서 ‘뭔가'를 만드는 야림입니다. 머리를 기르고 있습니다. 이번 생은 실패한 것 같지만, 다음 생에는 꼭 긴 머리로 포니테일이 해보고 싶습니다. 취향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민우
김민우입니다. 스타트업, 제품, 그로스, 데이터분석, 매니지먼트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파인애플(익히지 않은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https://minwookim.kr
팔로우
Jee Park
단단한 일상을 꾸리고 싶은 에디터이자 창작가
팔로우
wony
골목을 걷고 마을을 기웃거리며 사진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Seri Kim
음악, 책, 여행, 카트라이더, 자동차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세상의 모든 것이 주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
우드
진지하고 헐렁하고 단단하게 사는게 목표! 가족, 책, 브랜드, 마케팅, 스타트업, 주거(용 부동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클래스원오원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101의 브런치입니다.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박태인
아내와 아들, 제가 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park.taein@joongang.co.kr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우주 oozoo
가능성이 많은 사람. 또한 영감 가득한 경험을 설계하는 사람. 원동력은 재미. 공간과 사람을 관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