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소현
내 안에 있는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육아도 하는 변호사
2026년에는 꾸준히 쓰고, 꾸준히 읽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용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도경현지맘
도경현지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경주
나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유스티나
쌍둥이 포함 2녀 1남 손주를 돌보며 여전히 교사. 동물 가족 2마리까지, 나의 분노지수와 행복지수는 매일 널뛰기 중. 꿈씨를 뿌리고 글밭을 키우는 천생 농부팔자이다.
팔로우
가득
사월의 초록, 모닝 커피, 유재석 출연 예능 프로그램, 친구와의 수다, 계절 냄새, 맥주의 첫 모금, 도서관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 동네 숲길,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홍유
세상을 배우는 학자가 되고 싶습니다. 정갈한 책방에서 누구에게나 차 한잔을 내주고 싶은 차(tea)인이고요. 이곳에서 차 한잔처럼 쉬어가는 글을 담아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curie
전주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을섬 Lumen
AI 스토리텔러 운문과 산문의 경계를 쓴 글 AI음악·영상에 담긴 감정 독백 Prose | Reflections | AIart @lumen.within7
팔로우
축복이야
안 해 본 것, 작은 것부터 도전하고 있습니다. 마음가짐을 바꾸니 안 보이던 것들이 보입니다. 나만의 걸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나아갑니다.
팔로우
맹그리
좋아하는 것들로 차곡차곡 쌓아가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분이
숲속에 이는 바람처럼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북숄더
“책에서 길을 찾고, 마음에 온기를 더하는” 글쓰기에 열정을 가진 작가 ‘북숄더’.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이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브런치에서 여러분들과 많은 글과 함께 많은 소통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재원
이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은주
이은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혜영
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슬미
하루하루를 뚜벅뚜벅 걷다가 문득 서서 뒤를 돌아보게 됐습니다. 뒤를 돌아본 순간들을 글로 남겨보고자 합니다. 지루한 하루에도 돌아본 순간 반짝이는 순간이 있기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