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올라켈리 May 04. 2024

[ep.07] 평발의 투혼

나 못 걷겠다

나는 오늘 아침에 사리아에서 출발해서

포르토마린에 도착했다.


도착하고 보니 오늘 4만보를 걸었다.

7시간 30분이 걸렸으며

중간에 쉰 시간은 한시간이 채 안된다.


난 평발에 팔자걸음에

걸음이 매우 느리다.

걷다 보니 사람들이 나를 추월해 갔다.

초반에는 엄청 힘차게 걸었는데

나중에는 좀비 마냥 걸어다녔다.


날씨는 비가 부슬부슬 내렸다.

그래서 판초를 입고 걸었다.

내 배낭은 9kg 정도 될 것이다.

배낭을 메고 이동했다.


그리고 지금 난 아무것도 못하겠다.

춥고 어깨와 다리가 너무 아프다.

지금 시각 저녁 10시 54분

자다 일어나서 글쓴다.

숙소에 4시 30분 경에 도착해서

계속 숙소에 있었다.


다른 사람들은 숙소 도착해서

돌아다니고 친목 다지던데

난 움직일수가 없다.

순례길 걷는 모든 사람들 존경한다.


내일 숙소도 예약 못했다. 큰일이다.

부킹닷컴 아무리 봐도

팔라스 데 레이에 남은 알베르게가 없다.

날씨도 보니 내일도 하루종일 비다.

난 날씨도 제대로 안찾아보고 와서

숙소에서 매일 너무 춥다.

데카트론에서 후리스 안샀으면 어쩔뻔


내일의 난 어떻게 될까?

택시타고 싶은 생각이 굴뚝이다.

나 진짜 무모한 도전을 했구나 싶다.


오기전 몇몇 유튜버의 영상을 봤는데

중도 포기한 유랑쓰 영상이 생각난다.


기운이 나면 오늘의 여정을

다시 자세히 쓸 예정이다.

오늘은 20000 부엔 까미노




매거진의 이전글 [ep.06] 장장 43시간 만에 사리아 숙소 도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