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가하자 Nov 12. 2023

눈치게임

에피소드_요가하자


당신은... 몇 번?

한주훈선생님 수련을 위해 제주에 가면 항상 하는 고민이 있어요.



제가 수련하는 하타요가 는 아쉬탕가처럼 정해진 시퀀스가 없어요.

선생님이 분위기를 보시고 그때그때 다른 아사나들로 이끌어주시는데요.

(항상 같아보이지만 항상 새로움)

거기다 유지시간도 길어서

초보자 중급 고급 숙련자까지 모두 어우러져

자신에게 맞는 수련이 가능해요.

하지만 한번씩 <숙련자들만> 하게 하시는 아사나들이 있는데

이게 진짜 고민이 되는 문제랍니다.

제주에는 워낙 숙련자분들이 많이 오니 내가 하면 좀 창피할 거 같고 

안하자니 제주도까지 왔는데

집에 돌아가서 뭔가 좀 억울(?)할 거 같고 ㅋㅋ

엄청난 '눈치게임'


수련때마다 도반님들과 이 부분의 이야기가 종종 화제가 되는데

다들 그런 고민을 하신다더라구요!

ㅋㅋ

역시 나만 그런게 아니었어!!


여러분은..

이럴 때 어떤 선택을 하시나요?


선생님이 <숙련자! >하실 때 자!신!있!게 벌떡 일어날 수 있는 그날까지

다치지 않는 수련해요, 우리!

나마스떼


#요가하자 � #일러스트레이터 연진

===================

#에피소드_요가하자

===================

#하타 #아쉬탕가 #빈야사

#요가 #yoga

#요가아사나 #요가포즈 #요가동작

#요가일러스트 #요가그림

#요가수련 #수련이야기 #요가강사

#귀여운그림

매거진의 이전글 오해하지 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