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돌 Aug 20. 2017

출근 2주차

카톡








볼일을 보고 좀 늦게 출근을 했더니

A 양이 없다..







                                  .......



      










                                








                                 


















......



















우웅~






!!





"안돼~ ㅜㅡㅜ 푹 쉬어야지요"



"ㅋㅋㅋ 고마워요"


"푹자고 기운을 차리시오:)"


"오늘 회사 들렀다가 연차낸건데

안 계셔서 그만두신줄알았잖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 묻을 거예요"


"오늘은 열심히 해서 분량 빵빵 뽑으세요 ㅎㅎ"


"알겠어요 밥먹고 달려야지~"





















매거진의 이전글 출근 2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