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8
명
닫기
팔로워
68
명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해나
해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종원
윤종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소용
장소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예진
박예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Ian W 이안 더불유
영어 영문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이율
.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tyuiotyuio
tyuiotyui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지개 진
기록의 힘을 믿어요!
팔로우
스토리캐처
재미있는 것만 찾는 '스토리캐처' 은근 두루 잘하는 ENFP 자유존중 예의추구, 하고싶은 것만 온전히 집중몰입하는 재미로 삽니다. 응원/이야기듣기 생각하고 관점바꿔보기 좋아해요:)
팔로우
마로
사느냐 존재하느냐 "우리는 단지 살아가는 사람이 아니라 존재하는 사람이 되어요!"라고 말해 주었던 이가 있었고, 그 말의 힘은 나를 버티게 해준 원동력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이찬희
이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경
고향에 돌아갈 날을 꿈꾸며 미국에 살고 있는 무명작가입니다. 시와 수필을 씁니다.
팔로우
허파꽈리
좋은 사람이 소개해준 이곳에서 좋은 사람에게 보내는 심정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기복
기복이 개성이라 박기복입니다. 파도를 타듯 기복을 타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읽기와 쓰기를 도구 삼아 아직도 매일 자라는 X세대랍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