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림미
말보다 글로 마음을 전하는 게 편합니다. 누군가의 고민에 답장을 쓰고, 가끔 그림책을 보며 위로받습니다. 림미입니다.
팔로우
지나
'편안한 마음으로 제 분수를 지키며 만족할 줄을 앎' 이라는 뜻인 '안분지족'의 삶을 추구하는 제주도 사람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여름햇살
여행을 좋아하는 제주 토박이. 두 딸의 엄마. 배우고 여행하고 기록하며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비니의화원
공저 [그림책, 마음을 껴안다] 로 작가 이름표를 단 초보작가 "은재롭다" 입니다. 일상을 통해 배우고 실천하며 '좋은 사람, 괜찮은 어른’으로 성장하고픈 꿈을 꿉니다.
팔로우
꾸울
직장인
팔로우
감오행 서상훈 Contents Producer
20년 비문학 작가 50에 문학 작가로 변신, 하브루타 메타인지 교육도구 메이커, 삶의 모든 순간을 글감으로 만드는 콘텐츠 프로듀서, 문의 kamohaeng@hanmail.net
팔로우
프로배움러 써니지나
궁금한게 너무 많은 "프로배움러" 제2의 고향에서 귀농귀촌하며 남자셋과 미니멀한 살림육아 중
팔로우
온담
조용히 무너졌던 마음을, 다시 천천히 세우는 중입니다. 글로 나를 토닥이며, 오늘도 조용히 앉아 기다립니다.
팔로우
배우 엄마
작은 변화에 민감하고 예민한 개복치입니다.그럼에도 한 걸음, 한 발자국 흔적을 내는 일에 진심입니다. 용기 한 스푼의 힘을 믿습니다. 나의 용기가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보싸
사람의 마음에 대해 수다를 떠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소설을 씁니다. 가슴이 말랑말랑해지는 일을 좇고 있습니다.
팔로우
eunjoo
잔잔하니 고요하고 포근한 이 느낌, 이렇듯 소소한 행복을 브런치 식탁에서 함께 나눕니다. 책과 글로 소통하는 사서 & 도서 인플루언서 사서주페어입니다.
팔로우
분석적인 낭만주의자
분석적인 낭만주의자
팔로우
사회적기업 불나방
불나방이 불을 쫓듯 사회적기업에게 달려들었습니다. 아직까진 사회적경제 속에서 사회적기업과 관련된 일, 놀이, 공부를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
파피루스
여행하며 글쓰는 사람
팔로우
호시탐탐
호시탐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쏘내추럴
쏘내추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꽃J
오늘도 방황하며 한 걸음 더, 세상 속으로 들어갑니다. 방황하고 고민하는 분들께 이런 사람도 이 세상 살아가고 있으니, 힘을 내라고 응원하고 싶습니다. 예비작가 글꽃J입니다.
팔로우
franjung
franj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