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는, 많은 사람들이 기피하지만, 여전히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영업 수단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은 항상 휴대폰을 들고 다니기 때문이죠. 고객과 다이렉트로 금방 연결이 되는 전화를 마다할 이유는 없죠. 게다가 요즘 경쟁자들이 이메일 끄적거릴 때 당신이 전화를 선택한다면, 결과는 당연히 좋겠죠?다음 영상을 통해 전화의 3가지 원칙을 지켜보세요.
<전화 영업 3가지 원칙> 1. 루틴에 따라 전화한다. - 아무도 나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 하루 20콜은 충분히 가능하다. - 콜 수의 기준을 높여야 한다.
2. 전화는 언제 하는 것이 좋을까? - 나의 컨디션이 가장 좋은 시간에 하면 된다. - 출근 시간, 퇴근 시간도 은근히 효과적이더라. - 직급이 높은 사람들은 주말에도 일 한다.
3. 한 고객에게 몇 번 해야 할까? - 절대 한 번으로는 안 된다. - 횟수보다는 1년 이상 시도하라. - 방문(Visit)을 잡는 것이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