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somewhen
"사랑"이라는 거대한 화두에 대한 글을 씁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며 느꼈던 외로움, 괴로움, 그리움을, 사랑을 학습하고 그것을 알기 위한 제 여정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세온
특수를 보편으로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더나은
내려 놓아야 할 것들을 온전히 놓고 딛어가는 성장을 기록하며 '누구든' 기대어 '언제든지' 꺼내 볼 수 있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노엘
삶과 사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허브
허니비 브라운. 도시를 누비는 꿀벌처럼 향기나는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다정한 나의 세계> 저자.
팔로우
라엘리아나
일만하다 죽을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지만 결혼하지 못하고 22년 만에 첫 퇴사를 했습니다. 현재는 새로운 일을 모색하며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빛안솔
제니가 부르는 빛이 나는 솔로🎵 나는 빛이 안 나는 솔로, 빛안솔. 30대 후반 싱글 여성으로 사는, 나의 별스럽지 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yuriana
시와 가끔 에세이로 꾸준히 10년보고 쓰겠습니다. 저는 한방이 있고 강렬한 색깔이 있는 시인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여러 빛깔을 내는 글로 만나뵙고 싶습니다. :)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교관
하루키 좋아하는 동네 삼촌. .
팔로우
멋준오빠의 행복공작소
SNS : https://everycre.com/junemathjune 행복은 낮은 기대에서부터 시작함을 깨닫고, 매사에 기대를 낮추려고 부단히 노력합니다.
팔로우
수희
마음의 재를 비우고, 새로운 불씨를 지피고 싶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