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내가 꿈꾸는 그곳 Mar 15. 2022

내가 좋아하는 사진들

-죽기 전에 딱 한 번만 살아보고 싶었던 도시에서


하루 일과가 끝났다. 어디로 갈까..?!!



술 한 잔에 녹여낸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



피곤했던 일과를 접고 쉼을 얻은 귀한 시간.. 어디 기댈 곳이 필요하다.


    이곳은 미켈란젤로의 도시 퓌렌쩨의 늦은 저녁 풍경이다. 르네상스의 고도에는 숨겨진 이야기들이 빼곡하다. 그와 함께 볼거리가 지천에 널렸다. 이탈리아 요리에 입문한 이후 짬만 생기면 카메라를 들고 도시 곳곳을 싸돌아 다녔다. 그곳에는 내가 좋아하는 풍경이 지천에 널린 보물섬 같은 곳이었다. 내가 말하는 좋은 사진이란.. 피사체를 보는 즉시 말을 걸어오는 것. 잠시 머리도 식힐 겸 사진첩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진을 골라봤다.


Un vagone medievale che illumina Firenze_La citta' di Michelangelo
il 15 Marzo 2022, La Disfida di Barletta in Puglia

Foto e scritto di YOOKEUN CHANG_GEOGRAFIA 

매거진의 이전글 한밤중에 만나면 으스스한 풍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