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mily Carr University 졸업, 현재 미국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있는 윤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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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이너로서 잠재적 고객과 연결되는 것은 비즈니스 성장에 중요합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매일 할 수 있는 다섯 가지 간단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의도를 명확히하십시오. 먼저, 고객에게 연락하는 이유를 설명하세요. 그들의 작업에 대한 감탄을 표현하거나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설명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2. 진심어린 칭찬을 하십시오. 잠재적 고객에게 진심어린 칭찬을 해 보세요. 이는 당신이 그들의 작업에 관심을 가지고 세심하게 관찰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3. 공통점을 찾으세요. 동일한 학교를 다녔거나 산업에서 유사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사실 등, 서로 연결되는 것을 찾으세요. 공통점을 찾으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4. 가치있는 것을 제공하세요. 잠재적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를 생각해 보세요. 무료 상담이나 상대적으로 저렴한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지 고객에게 명확한 가치를 전달해야 합니다.
5. 직접적으로 이야기하세요. 마지막으로, 요청하세요. 잠재적 협업 기회를 논의하기 위해 빠른 전화를 요청하거나 유용한 기사나 체크리스트를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핵심은 제안 내용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 다섯 가지 전략을 매일 실행하면 잠재적 고객들과 진정한 가치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고객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의미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다른 창조적 기관에서 어떤 것이 작동되고 있는지 살펴보고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맞춤형 로드맵을 제공해 드리는 라이브 워크샵에 참석해 보세요. 지금 신청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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