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thos Aug 22. 2023

불면증

제목 : 불면증


나의 뇌는 최신형 노트북

cpu는 인텔 코어 i7 

메모리는 8기가 바이트

저장공간은 500기가 


피곤한 몸 달래려 

커튼을 친다.

불을 끈다. 

침대에 눕는다.

눈을 감는다.

그리하여 암흑의 세계가 펼쳐진다. 


하지만

눈을 감아도 나의 뇌는 풀가동

cpu는 99% 사용 중

메모리도 99% 사용 중

이 생각도 했다가 저 생각도 했다가

이 생각과 저 생각을 마구 섞었다가

나의 뇌는 리소스의 과부하


커튼을 쳤을 뿐

불을 껐을 뿐

침대에 누웠을 뿐

눈만 감았을 뿐

나의 뇌는 대낮처럼 여전히 작업 중...


밤새 풀가동 했던 뇌가 

down 되어 눈이 감기는 찰나

야속하게 울리는 핸드폰 알람 소리


또다시 나의 뇌는 주간모드로 전환

곧 터질 듯한 위태로운 나의 뇌






*커버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이미지 검색

매거진의 이전글 바다[海]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