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0명
-
비안
말을 걸어오는 사물들의 이야기를 받아적는 사람
-
cinema Yong
영화 감독을 꿈꾸는 영상 제작자. 창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내용을 찾아 글을 씁니다. 관객의 시선이 아닌 창작자의 입장에서 영화를 읽는 시각을 기르려 합니다.
-
이성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조교수. 콘텐츠 산업과 정책에 대해 고민하고 공부합니다.
-
임트리
예능작가, 기획, 제작자, 만드는 사람. "내가 좋으면 그게 맞는 거지."
-
글쓰는 변호사
문학과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은행에서 잠시 일했고, 지금은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글을 통해 법의 대중화, 법의 상식화에 기여하고 싶습니다. 좋은 책을 쓰고 싶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런던
런던생활 8년차. 영국 광고회사에서 글로벌 디렉터로 일하며, 퇴근 후 런던 베이스의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얻은 경험과 인사이트, 비지니스 아이디어를 기록합니다.
-
주넌
브랜드에게 ‘왜?’라고 묻습니다. 선명한 ‘이유’를 찾아가며 좋은 브랜드의 방법을 배웁니다.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스눕피
이곳에선 제가 편집장인데, 방침이 없으니 막 나갑니다. 다소 한심스러운 방구석 디깅의 역사를 막 기록합니다.
-
bangdaeone
서브컬처와 대중문화의 전반, 그 중에서도 패션과 예술, 그리고 영화를 좋아하는 30대 (풋)아저씨입니다. 좋아하는 것들에 깊이와 재미를 더해 떠들어볼 요량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