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결 Mar 16. 2021

약속하는 사람

지키지 않을 약속을 해요

반은 진심이고 반은 거짓이에요


나중에 혹 지켜지면

약속이라 말하고

지켜지지 않으면

바람이었다 말하면 돼요


말을 뱉는 사람은 참 많은데

행동을 하는 사람은 드물어요

그래서 행동하는 사람이 귀한가 봐요


바람을 얘기하는 사람보다

오늘 약속을 잡는 사람을

곁에 두기로 했어요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보다

나에게 커피 한 잔을 사주는 사람을

곁에 두기로 했어요


전화를 거는 사람보다

나를 만나러 오는 사람을

곁에 두기로 했어요


나는 만져지는 사람이 좋아요

들리는 사람이 좋아요

옆에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사람이 좋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네모와 동그라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