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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장영학 Aug 17. 2018

디지털 시대에 여전히 잡지를 읽는 이유

우승우 님의 Depozitory


다음 디파지토리는 <창업가의 브랜딩> 저자이시고 브랜딩 회사 the Watermelon 대표이신 우승우 님께서 잡지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 주십니다. 얼마 전 코엑스에서 열렸던 'Life Brand Conference'나 브랜드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Be my B'도 운영하고 계십니다.


우승우 님 약력 : 

the Watermelon 대표

72초TV CBO(전)

KFC Korea CMO(전)

Interbrand 브랜드 컨설턴트(전)

GQ Korea 브랜드매니저(전)

<창업가의 브랜딩> 저자


디파지트에는 우승우 님께서 큐레이션 해주신 잡지를 별도로 비치하고 있습니다.


매체가 정말 다양해진 시대입니다. 점점 온라인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잡지를 왜 읽어야 할까요? 잡지엔 어떤 매력이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이 잡지를 만들까요?


잡지에 얽힌 우승우 님의 인생 스토리와 마케터로서의 삶이 궁금하신 분들을 초청합니다 :)


예약 링크: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72623/items/2854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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