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Sep 21. 2018

사이판 여행 결혼10주년-BBQ 축제

사이판여행,해외여행,월드리조트,결혼10주년,BBQ,축제


사이판여행 마지막날은 BBQ Festival


이번 사이판여행 한화 월드 리조트 저녁식사 중에 BBQ가 무료로 제공되었다. 매일 저녁은 아니고 숙소에 머무르는 날짜 중 화요일 저녁이나 목요일 저녁이였다.

첫날 리조트에 도착한 저녁인 화요일에는 태풍으로 실내에서 한다고 하여 마지막날 밤에 야외에서 할 거라고 고대하며 목요일로 정했다.


셋째날 저녁은 BBQ인데 별도 프로그램도 준비가 되어 있었다. 바로 페스티벌, 축제다.

고대한 대로 야외무대에서 진행을 한다.

https://brunch.co.kr/@younghurckc/1149

메뉴판, 추가 항목은 비용이 추가가 된다.

비행기 기내식에서 챙겨 온 고추장BBQ뷔페 였다.


행사 시작,불쇼로


식사와 함께 원주민이 준비한 음악과 춤과 함께 하는 시간이다. 키워드는 토속의상과 춤이다. 

사이판여헹의 나름 백미였다.


원주민 춤 대항전 이벤트


마지막에 이벤트가 있었다.

토속춤 경연대회, 첫째딸이 무대에 납셨다.

자발적이다. 엄마, 아빠와는 분명 달랐다.

3먕의 출전자 중 박수를 가장 많이 받아서 1등 선물, 꽃 생화 목걸이를 선물로  받았다.

마지막에 사진도 찍었다.

꽃  목걸이, 곧 시들지라도 멋진 목걸이였다.

사이판여행 마지막밤
알차게 시간이 지나가고 있다. 나름 저녁마다 축제다.
BBQ와 축제, 꽃목걸이로 저녁이 풍성했다.
4박에서 5박은 해야 한다고 후배의 이야기가 생각난다.
그런데, 아쉬움이 소망이기도 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이판 여행 결혼 10주년-마나가하섬 스노쿨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