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Dec 13. 2018

유동부 치아바타 온라인 구매 반식 다이어트 빵 뺑페이징

유동부치아바타,온라인구매,빈식,다이어트,빵,통밀빵,뺑페이장


반식다이어트 32일째!


반식을 선언한지 32일째 한달이 넘어간다.

다른 건 없이 탄수화물 절반 섭취, 그냥 밥을 반공기만 먹는 것이다.

그런데 그게 통했다.

그것도 두번째 사례인 것이다.

단점은 반식을 포기하면 바로 살이 붙는다는 것이다.

건강검진 고혈압으로 약을 먹어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3갸월 체중 조절한 후에 다시 병원에 오겠다고 선언했기에 평생 약 먹는 것은 갑상선 약 먹는 것으로 족하다.


반식 선언

https://brunch.co.kr/@younghurckc/1211

반식다이어트 일기

http://m.blog.naver.com/perigee74/221417412058


빵을 다오!!


왠지모를 다이어트의 적은 빵이다. 반식을 하면서 상징적으로 그리고 1순위로 멀리 한 것이 빵이다.

그런데, 원체 빵을 너무 조아라해서 한달 정도 지나니까 참기가 힘들었다.

그런데 그런 나를 위해 집사람이 특별하게 주문한  빵이 있었다.


무설탕, 무우유, 무달걀, 무버터


제빵에 젬병이라고해도 4無로도 빵을 만들 수가 있을까 의문이였다. 그것이 치아바타라고 했다.

검색해 보니 그런 류의 빵이 있긴 있었다.


유동부치아자타 이 빵 유명해!!!


그리고 하도 유명타 하기에 아무생각없이 네이버 검색창에 단순히 빵으로만 검색을 하고 쇼핑부문을 보니 첫 화면 7번째에 유동부치아바타 빵이 랭크되어 있었다. 그리고 그것도 주문했다던 통밀빵 뺑페이장 이였다.


네이버 쇼핑에서 빵 검색


유동부치아바타 홈페이지 !!!!


온라인 구매를 했다던 유동부치아버타 사이트에 가보았다.

상단에 가격 인하 공지, 치아바타빵이 구성이 그러다 보니 가격이 조금 쎈 것도 사실이다.

http://m.ydbc.co.kr/member/login.html

유동부 치아바타 브랜드스토리
빵종류
택배와 함께 온 팜플렛


그래서 맛은!!!!!


아무리 몸에 좋다고해도 맛이 없으면 땡이다.

그런데 맛도 있다.

어떻게. 4無로 이런 맛을 이끌어 낼 수 있을까?


뺑페이장

냉장고의 빵을 꺼내서 물을 톡톡 뿌리고 다시 구운다.

파베이킹 공법이라고 한다.
냉동 보관 후 꺼내서 한번 더 구워 먹는 빵이다. 오븐이나 토스트기도 가능하다.


이번에는 내가 손수주문!!!!!!

빵의 격이 다름이다. 여러종류 빵을 집사람이 주문했었는데 대가족의 법칙으로 늦게 온 사람은 못 먹는 구조라, 내가 먹은 빵은 뺑페이장 뿐이였다.

그래서 내가  손수 주문해 본다.

당분간 유동부치아바타 빵 사진 좀 올릴 듯 하다.
새롭게 주문한 빵들 내심 기대가 된다.
작가의 이전글 파타고니아, patagonia 브랜드로 옷을 사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