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Dec 14. 2018

가성비 갑 면도기 BIC5중날 면도기

레이지소사이어티,5중날,면도기,면도날,말끔,BiC,개봉기,면도기


 나는 레소 패밀리 빼밀리~~


전기면도기는 안 쓴다. 아침마다 손수 거품내지 비누면도를 선호한다. 그것이 하루를 시작함 그 자체인 것이다.

그런데 면도의 불편함은 면도날을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이다. 시점도 그러하고 보관을 잘못해서 사 놓았던 놈들도 상하는 경우도 많았다.

그래서 일전에 레이저 핏인가 면도날을 가는 것도 사용해 보았다.

그러다 최근 가성비 면도기를 만나게 되었다.

그런데, 브랜드가 집에 하나 정도는 굴러다니는 노랑이 볼펜 BiC이였다. 이미 전세계적으로 26억개라고 한다.

와디즈에서 펀딩도 했고, 사전 사용 신청도 해 보았다.

이름하여 레소패밀리다.


택배도착
와디즈 레소패밀리 신청
와디즈 설명, BiC 5중날 면도기
전 세계 160여 개국 연간 26억 개의 면도기 판매
가성비가 갑
레이지소사이어티 구성품
구성도 화려하다.
BiC이다.
면도날 하나
동영상으로 착탈법
첫사용기


그렇게 실제 나의 면도기가 시작된다.

깔끔 그 자체다.(6시)


저녁에까지 오전 상태 유지(10시48분)

촘촘한 5중날이다. 상당한 절삭력이다. 기존에 쓰던 브렌드는 묵작함에 가볍지 않는대, 날렵하고 가볍다.
아직 손에 익지 않은 점도 있지만 면도의 기본 본질에 맞추어져 있다.
거기에 가격도 착하다.
솔직히 면도날만 사기에는 너무 비싸 몸체까지 딸려있는 신제품을 사게 된다.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다.
레이지소사이어티는 매달 면도기를 보내주는 서비스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분명히 고객의 니즈를 잘 꿰뚫은 것 같다. 솔직히 면도날 교체 그자체가 귀찮음인데 주기적인 배송으로 유용할지 재고만 쌓일지 궁금키도 하다.

#레이지소사이어티 #5중날 #면도기 #면도날

작가의 이전글 유동부 치아바타 온라인 구매 반식 다이어트 빵 뺑페이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