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Feb 19. 2019

미아역 오리고기 대박골 유황오리

미아역,오리고기.대박골,유황오리,대가족


주말 대가족 점심은 오리

주말 부모님과 예정치 않은 점심을 먹게 되었다. 아이들은 무조건 짜장면이었지만, 면은 속이 편치 않다는 의견들로 결국, 보양식으로 귀결되었다.

메뉴는 오리였다.


미아역에서 멀지 않다.

반찬 세팅

난 전이 좋다. 몇 번을 리필 요청을 한다.

국물이 국물이 정말 시원타

콩나물 투입

싸 먹는 것이 메인

반마리 추가

밥 볶을 준비

탕이다.

동영상


폭풍흡입으로
사진 찍을 여력도 없었다. 내가 오리고기를 먹고 싶었나 보다. 고기에 탕과 밥이다. 풍성하다.
대가족의 젓가락질이 정말 바쁜 시간들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빨강떡볶이 원효점 간만에 와도 그 맛이닷! 그리고 포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