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은근매력
취업준비생
팔로우
벽우 김영래
[사람은 사람에게 기대어 산다] 2025.09 부크크 출간. 혼자인 세상 보다 함께해서 다정하고 따뜻한 우리의 세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일상생활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별바라기
할머니와 함께 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야나할머니를 글로 남기고 싶은 손녀딸입니다.
팔로우
Eunmi Lee
일상의 모든 것은 그림이 된다. 반도체를 개발하던 공순이였다. 엄마는 그곳을 떠났고 이제 읽고, 쓰고, 그리고 남기는 일상기록가가 되었다. 시를 잃지 않으려한다.
팔로우
최집사
단순함의 다정함. 쓸모있는 귀여움.
팔로우
채지연
따미의 한땀한땀 고뇌가 담긴 이야기
팔로우
나식
나와 너의 짧은 이야기. 찰나의 기록들.
팔로우
글담
새벽 4시에 깨는 글쟁이의 글쓰기, so疏한 일상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uno 준우
FIFA(축구) & FIVB(배구) 공인 에이전트. 스포츠 에이전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물보라
일러스트로 만나는 1분 마음챙김법. 말랑한 그림으로 단단한 삶을 만들어나가요.
팔로우
HH
매주 미술관에 갑니다.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직업인 예술가들, 그리고 이 용감한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큐레이터 들로부터 용기와 희망을 받습니다.
팔로우
이미미
스위스에 살고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IT 보단 IDOL을, 기술(技術)보단 기술(記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현락
'현장의 리더, 이야기와 만나다' 출간 작가. Electronic sports team T1 Coaching. 벽산그룹 산하 포힘컨설팅 컨설턴트. 러빙핸즈퍼실리테이션연구소 소장.
팔로우
변한다
21년차 직장인, 책중독자, <낀세대 생존법> 공저자, <굶주린 마흔의 생존 독서>, <불안한 마흔의 생존 쓰기> <어느날 말많은 로봇이 집에 왔는데> 인터뷰어 저자
팔로우
채령
//
팔로우
woon
칼럼리스트, 공연기획, 극작가, 연출가, 예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Bye Bye My Blue
2012년 어느날 우울증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의사의 진단에 그 날 하루 종일 비현실감을 느꼈다. 그래도 나는 살아가고, 이겨내야 했다. 그런 나의 이야기를 남기려 한다.
팔로우
빛새
숨어 들어갔던 대학원에서 나와서, 현실을 바라보는 철 없던 서른 살. 매주 금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한팡팡
안녕하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