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ydia Youn Sep 20. 2022

사랑과 영혼

 나는 사람에게 영혼이 없다는 당신을 믿을 수가 없다. 하지만 당신을 사랑한다. 나는  영혼의 안내에 따라 살아가는 사람이기에  영혼의 부재는  나의 죽음과 같다. 죽어야 마땅하다. 하지만 영혼이 없다고 말하는 당신을 사랑한다. 나의 지친 영혼은 당신의 맑은 영혼을 사랑한다고  귓가에 속삭인다. 진짜의  자신을 찾고 싶다면 그와  함께여야 한다고 끈질기게 속삭인다. 나는  영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아직 자신의 영혼을 발견하지   당신의 영혼을 사랑한다.  그렇게 영혼이 없다고 말하는 당신의 영혼을 사랑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날아가려는 새를 새장 안에 가두지 마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