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엔의 재미
나가사키의 차이나타운에 갔을 때 우연히 발견한 이탈리아제 손금점 기계에 눈이 멈췄다. 손금을 봐준다니 또 귀 얇은 무속신앙&오컬트 덕후가 지나칠 수가 있을까. 놀랄 정도로 잘 맞는다고 쓰여 있길래 100엔이면 천원도 안 되니 한 번 해봤다.
왼손을 펴서 이탈리아 선생님의 입 안에 넣고 한 1분 정도 기다리니까 나오는 한 장의 점사. 집에 돌아와서 궁금도 하고 공부할 겸 가타카나를 히라가나, 한자로 바꿔 써서 해석해봤다.
당신은 어떤 특정 시기에 자신에 대한 신뢰를 잃을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건강을 집 안에 틀어박히기 쉬운 당신의 성격에 의해 손해 볼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만사에 있어 선택을 하기 전에 상황 판단이 충분하게 될 힘을 당신은 항상 쫒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결혼에 있어 불의의 불행이나 고민을 부르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건강적인 애정에 있어서 본능의 주인으로 가장 좋은 친구나 사생활의 중심에 있어서도 파트너가 풍족합니다.
당신의 성공에 있어 당신 주변의 시샘을 부를 우려가 있고, 사이가 틀어지는 추락의 구멍에 요주의.
다른 건 몰라도 집에 박혀 있는 거 좋아하는 집순이인 걸 어찌 알았나 싶어서 신기했다. 틀어박혀 있는 걸 즐기지만 하루에 한두 번은 꼭 외출해서 운동도 하고 볼일을 보는데 솔직히 서운하다. 그래도 돈 안 벌면 손해 보는 건 맞긴 하지. 어쨌든 점이란 미래예측보단 대부분 조심하라는 말이라서 신뢰성이 떨어지니 재미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