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세행복수집러 May 15. 2020

생애 주기별 사랑노래 TOP 10

난 행복합니다.






프롤로그) 난 행복합니다


1장 짝사랑: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1.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장범준>

다와가는 집근처에서 괜히 핸드폰만 만지는거야

한번 연락해 볼까 용기내 보지만 그냥 내 마음만 아쉬운 거야


2. 좋은 사람 <토이>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2장 연애. 달콤 쌉살한: 너와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한 나를

3. 벚꽃엔딩 <버스커 버스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4. 행복한 나를 <에코>

자신없는 미래 넌 미안해 하고있니

넌 이제 혼자가 아니야 이젠

잊지마 너와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한 나를


3장 나와 결혼해 줄래?: 당신을 사랑합니다

5. 사랑합니다 <이재훈>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6. 아로하 <쿨>

약속해 (I believe) 힘들 땐 (I believe) 너의 그늘이 되어줄게

내품에 (I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4장 우리 함께 가는 길: 그대 눈물이 마를때까지

7. 오르막 길 <정인>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8. 화려하지 않은 고백 <이승환>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말없이 약속할게

그대 눈물이 마를때까지 내가 지켜준다고

멀고 먼 훗날 지금을 회상하며 작은 입맞춤을 할 수 있다면


5장 여보 안녕히: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9.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김광석>

다시 못 올 그 먼 길을 어찌 혼자 가려하오

여기 날 홀로 두고 여보 왜 한마디 말이 없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10.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서로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에필로그)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https://www.youtube.com/watch?v=ftQF5AbDMLM

<요즘 최애곡 화려하지 않은 고백 / 슬기로운 의사생활>





매거진의 이전글 내 인생 최고의 거짓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