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지원 Apr 05. 2021

[모집중]온라인 글쓰기 5기

하루 10분, 영화에서 건져 올린 질문으로 글쓰기 100일

<하루 10분, 영화에서 건져 올린 질문으로 글쓰기> 5기 모집합니다~! 

4월 13일 화요일부터 7월 21일까지 100일 동안 매일 함께 글을 씁니다.

중간에 합류 가능합니다. 단, 비용은 동일해요.

고민하시는 분들~ 시작할 때 같이 시작해요~

방식은요, 제가 매일 올려 드리는 <영화에서 건져 올린 질문>을 글감으로 마음속에 떠오르는 것을 쓰시면 됩니다.

하루 10분 나를 바라보는 시간을 기록한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영화를 보고 쓰셔도 좋고 제가 뽑은 대사와 질문만 보고 쓰셔도 괜찮습니다. 

저는 질문에 먼저 답을 한 후에 영화를 보고 다음에 다시 질문을 보는 방식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어떤 방식이든 무방합니다~!

매일 자신에게 질문을 하고 마음속을 들여다보는 것 만으로 좋습니다.

나중에 그 기록들을 통해 나의 마음이 향하는 방향을 볼 수 있거든요.


->>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그리는 나선이 조금씩 커지고 있다는 것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