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뮤비 파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R POST Jan 08. 2017

너의 이름은... 기억해야 한다.

연결고리


하늘은 본다. 하늘에서 행성이 떨어진다. 행성의 꼬리가 너와 나를 연결한다. 서로 다른 시공간에 사는 너와 나의 삶이 연결되어 있다. 



교토와 이토모리


아름다운 풍경, 소소한 이야기들이 넘치는 작은 시골  이토모리. 주민들이 서로를 알고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그곳. 평화롭다. 


하지만 마을에 사는 소녀인 미츠야는 이 시골에서 사는 것이 따분하다. 미츠야는 큰 도시로 나가고 싶다.  큰 도시로 나가 지루한 시골 생활을 멈추고 싶다. 



기억


서로에 대한 기억. 기억해야 한다. 서로의 연결고리를 기억할 때 아름다운 이토모리는 파괴되지 않는다. 



너의 이름


기억하고 싶다. 너의 이름. 너를 찾고 싶다. 하지만 기억나지 않는다. 눈이 내리는 겨울, 하얀 나의 기억을 되찾고 싶다. 너의 이름을 기억해야 한다. 




Understand different 
HRC 

매거진의 이전글 태양 아래... 갇힌 앵글의 참혹한 거짓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