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환경을 생각한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집 인테리어를 생각한다. 집안 환경이 삶의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000 고객님은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가스레인지보다는 인덕션을 사용하신다고 한다. 친환경 벽지가 다 마를 때까지 2주간 집을 비우신다고 한다. 아이에게 숲의 느낌을 주고 싶다며 우드슬랩을 구입하신다. 집에 대한 시선이 바뀌고 있다.
집안 환경도 바뀌고 있다. 부의 상징이었던 집의 가치가 삶의 공간이 되고 있다. 집은 부의 비교 수단에서 삶의 공간으로 바뀌고 있다. 개인에게 어떤 공간이 되느냐가 더욱 중요해진다. 집안 환경은 삶의 영역에서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집안 동선이 어떻게 구성되느냐에 따라 개인은 영향을 받는다. 외부의 삶이 내부로 들어오고, 내부의 삶이 외부로 나간다. 동선은 개인의 휴식과 삶의 재충전에 연결되어 있다.
외부의 삶과 집안 내부의 삶에 연결성이 있다. 집 안 환경은 자신의 내부를 먼저 정리하는 역할을 한다. 내부의 삶과 외부의 삶이 연결되어 있다.
"괜찮아"라는 Are you OK?라는 말이 독일말로는 "모든 것이 잘 정리되어있습니까?"라는 뜻이라고 한다. 그만큼 모든 것이 잘 정리되어 있는 것이 내부의 안정감을 뜻한다.
집안 정리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정리된 집은 안정된 삶과 연결되지 않을까?
집이 공간으로서 소중해지고 있다. 매우 좋은 현상이다.
우드슬랩이 집안에서 어떤 역할을 할까? 우드슬랩은 자연 본연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자연스러움이 거주자의 시각에 변화를 가져다준다. 우드슬랩은 항상 같은 모양이지만 점점 다르게 보인다. 그 이유는
우드슬랩은 살아 숨쉬기 때문이다. 아직 살아있는 나무이다.
집 안 구석구석에 정성을 다하시는 고객님을 본다. 집 공간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된다. 공간에 대한 고민이 느껴질 때마다 고객님의 생각이 궁금해진다. 어떤 생각을 하실까?
첫 배송 때 수고하신다고 시원한 수박과 아이스커피를 주셨다. 매번 만나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작은 오가는 정이 한국만이 가진 정서가 아닐까? 항상 감사한 마음과 무거운 책임감도 함께 느낀다. 열심히 해서 좋은 우드슬랩으로 찾아가고,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고객님이 우드슬랩을 장기적으로 쓰실 수 있도록 도와 드려야겠다.
첫 배송 때, 다리 수평이 맞지 않아 다시 수평을 잡으러 갔다. 두 번째 가는 길에 고객님들의 아이들이 생각났다. 신발 몇 켤레를 선물로 드렸다. 작은 마음이었다. 좋아하시는 모습이 보니 기분이 좋았다. 기분 좋은 하루였다.
로이스트 우드슬랩
Contact us:
www.rawistwood.com
https://www.instagram.com/rawist_woodslabs/
rawistwoodslabs@gmail.com
문의 010-4953-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