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가 왔다. "크랙이 가네요." 우선 죄송했다. 그리고 로이스트 정책을 설명드리며, 다시 제작을 해드린다고 했다. 고객님은 이전 제품이 아니 다른 제품을 원하셨고, 로이스트는 새로운 제품으로 고객님을 찾아갔다.
https://blog.naver.com/cholmin1/220999264300
사실 이 포스팅은 부끄러운 포스팅이다. 로이스트의 치부를 드러낸다고 할까... 자랑하고 홍보하기도 모자랄 판인데... 다시 제작해서 배송한 사진과 내용을 올린다는 것은...
하지만, 로이스트는 있는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고객님께 다가가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 관계 속에서 지속 가능한 로이스트가 있다고 믿는다. 원목 테이블은 성격상 아무리 100% 완성제품을 만들더라도, 예상치 못한 변화가 있을 수 있다. 끝까지 제품과 고객, 그리고 로이스트가 트라이 앵글로 함께 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관계 속에서 제품은 오래 쓰일 것이고, 우드슬랩은 지속 가능한 테이블로 공간에 아름다움을 더할 것이다.
그래서, 로이스트는 제품의 판매에서 끝나지 않는다. 지속적인 관계와 A/S를 통해서 고객님과 함께 한다. 또한, 2년 후 리폼 제도를 통해서 우드슬랩 지속 사용을 권장하고,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힘쓴다. 우드슬랩은 자연이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사용하는 우드슬랩은 제작에 있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사후 관리해주는 관리에 있음을 깨닫는다. 그래서 로이스트는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시간이 가져다주는 우드슬랩의 고급스러움을 고객님들과 공유하기를 원한다.
우드슬랩이 유행이라 많은 우드슬랩이 제작되고 유통된다. 좋은 현상이다. 하지만 그 유통만큼 순식간의 유행처럼 사라지는 우드슬랩이 아니라, 오랫동안 사용되는 우드슬랩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나무를 할 때, 마음 한편에 죄책감도 생긴다. 이 오래된 나무들이 벌목이 되고 사라진다면, 이 큰 나무들이 다시 자라기 까지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릴까...
이 문제는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다. 고객님들이 구매하신 우드슬랩을 오랫동안 사용하면 된다. 그렇게 된다면, 자연은 충분히 회복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시 인간에게 자연의 선물 우드슬랩을 제공해 줄 수 있다.
로이스트는 FSC를 준수하는 회사의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시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https://blog.naver.com/cholmin1/221025346439
오랜 사용이 자연과 공존하는 길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다. 광활한 자연은 인간에게 충분한 자원을 제공한다. 그래서 인간의 소비문화 패턴만 변한다면, 자연은 오랫동안 인간과 공존할 것이다.
재설치를 마치고, 고객님이 좋아하셔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다. 다시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언제나 로이스트는 지속적인 서비스를 통해 함께 한다. 그래서 고객님이 언제나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참 비움의 미학을 가지고 사시는 고객님의 집을 보면서, 비움 속에 충만함과 비움 속에 완벽함을 느낄 수 있었다. 아주 멋진 집이다. 로이스트가 그 집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로이스트 우드슬랩
Contact us:
www.rawistwood.com
https://www.instagram.com/rawist_woodslabs/
rawistwoodslabs@gmail.com
문의 010-4953-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