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1
명
닫기
팔로잉
101
명
김지현
김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라
잡문가
팔로우
MINI
MIN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urban essay
외국인 노동자 9년차, 야근이 일상인 영국건축사의 한풀이 이야기를 쓰고 있다. #지방대 #일반대학원 #소규모건축설계사무소 #미술관아이디어설계 #건축유학 #외국건축사 #아들아빠
팔로우
헤이조이스
영원히, 나답게! 여자들의 라이프 성장 플랫폼, 헤이조이스입니다.
팔로우
아우구스티노
-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하는 존재이다 - 노력은 모르겠지만, 여전히 방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Aarushi
Awareness, Meditative life, Loving-Kindness
팔로우
하루결
의식과 의식주의 조화
팔로우
보배리
온갖 나라들을 찔락댄 이야기. 한국, 미국, 프랑스, 영국에서 건축과 도시 전공 후, 케냐, 말라위, 르완다, 에티오피아, 한국, 영국, 태국을 거쳐 다시 아프리카 케냐에 삽니다.
팔로우
릴리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에서 느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두어썸머
미니멀리스트이자 3년차 러너
팔로우
위니 wini
흔들림 속에 나를 만들어가는 스물아홉의 어느 여정, 삶에 대한 사유를 합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세연
만드는게 좋아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지금껏 디자인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나누는 여담과 여유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지훈
시집 <아버지도 나를 슬퍼했다>, <사랑이지만, 도망치고 싶었습니다>를 쓴 김지훈 작가의 서재입니다. 한 번 주어진 인생 진짜 나답게 살기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시유랑자
대충살고 싶어서 스웨덴에 왔으나 대충 살 수 없었던 인테리어디자이너 어느나라도 정붙이지 못하는 사람 한동안 스웨덴과 주로 쓰다가 지금은 아무주제나 쓰는 중
팔로우
고요
회사 다니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YOJI
독일에 살며 아디다스 글로벌 마케팅 팀에서 일해요. 아직은 사회초년생 그러나 5년차 독일 프로생활러. 일 그리고 사색을 좋아하는 제 경험과 일상을 공유하려고 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