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조 Nov 03. 2022

나는 꿈입니다

나는 꿈입니다.

요즘 아주 바빠요.

한동안 못 자던 그녀가 요즘 잘 자기 시작했거든요.

나는 신이 나서 마구마구 돌아다녀요.

그녀가 좋아하는 동백과 돌고래를 보여주기도 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내가 아프면 그녀는 악몽을 꿔요.

하지만 너무 많이 울진 않도록, 아무리 아파도 힘을 내서 내용을 조금 바꿉니다.

그녀가 행복하게 잠들면 힘이 생겨요.

점점 몸집이 커져 더 좋은 꿈을 꾸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내 삶의 가장 큰 행복이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쥐가 되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