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조 Nov 07. 2022

네 번째 어금니

한쪽 머리가 새까맣게 썩은 나는

그녀의 네 번째 어금니입니다.

벌써 3년이나 되었는데도 치료해주지 않았어요.

덕분에 나는 머리가 지끈지끈 아픕니다.

매일 충치와 싸워야 해요.

단 걸 좋아하는 그녀 덕분에 매일이 전쟁입니다.

저~쪽 위에 어금니는 5년 전에 황금 모자를 썼어요.

그때부터 어찌나 거들먹거리던지,

번쩍번쩍 반들반들한 이 모자 좀 보라고 어찌나 귀찮게 하던지요.

두고 봐라, 요놈. 조만간 내가 더 멋진 황금 모자를 쓸 테니.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꿈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