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hank U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흰 토끼 네 마리 Jan 01. 2023

새해의 시작

아줌마의 꿈_3

한국보다 5시간 늦게 새해를 맞았다. 내가 사는 지역은 왕궁과 바다로 불꽃축제가 열리고, 새해엔 경적이 울리는 차가 많은 곳이다. 시끄럽고 경쾌한 새해를 맞았다.

2023년엔 모두 건강하기를 기도한다.

그리고 매일 새해의 다짐처럼. 그리고 올해보다 조금만 더 부지런한 내가 되고 싶다.

모두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2023년을 시작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줌마의 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