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5명
-
봄봄
10여년 경력의 IT 회사 워킹맘. 세 번째 육아휴직 신청하고 8살, 10살 두 아들과 말레이시아 2년 살이 중입니다. 국제학교와 육아, 나의 커리어와 다짐을 글로 남기려고 합니다
-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에 찾은 나의 외향성, 나 자신
-
Kifeel co
다시 돌아온 한국에서, 익숙한 것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떠남과 돌아옴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다시 그려보는 중입니다. 그리고 계속 써 내려가는 내 글들의 기록.
-
자발적 무급노동자
40대 후반의 철없는 가장. 한국을 오가며, 아이와 말레이시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
하늘나루
한때 동아시아를 유랑했고, 현재는 고려대에 재학하며 중국의 문화와 요리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특히 컵라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연구합니다.
-
이교수의 인터랙션
한국에서 컨설팅 회사를 다니다 번아웃을 경험하고 퇴사, 2011년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를 받고, 현재 미국 뉴욕주에 있는 대학에서 20대 초중반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설아
설레는 아침, 설아입니다.
감정코칭을 글에 녹여 따뜻하고 유쾌한
글을 쓰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슬초3기
*감정코칭 강사
-
반얀
자연에서 잘 노는 아이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AI시대에 역행하는 육아 분투기이자 교육 분투기를 기록합니다.
-
이지인북
책부심으로 작가의 꿈을 꾸다 글잘러들 속에서 펜대를 꺾었던 여고생이 어느덧 40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필력보다는 마음에 번지는 잉크력을 기르고 싶습니다.
-
그냥조각
사춘기 아이 둘과 지지고 볶으며 살아내는 중입니다. 어쨌든 사랑이라는 연결고리를 이어가며 나도 함께 키워내고 있습니다. 성장이라는 단단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