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링 Mar 26. 2017

사랑의 방식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사랑이란 아이가 만든 비눗방울같은,

단지 한순간에 사라져버리는 거라고 생각했다.

어느 고약한 신이 단순한 호기심으로

우리에게 주는 순간적인 설레임이라고.

그 순간이 지나고나면 텅빈 놀이동산처럼

쓸쓸하고 컴컴한 시간이 오리라는 것 쯤은 알고있었다.

그래서 사랑이 와도 후에 다가올

어두운 그림자를 상상했다.

황량한 벌판에 혼자 서있을 내모습을 상상했다.


그래도 사랑이 찾아올때마다

이런 마음을 애써 부정했다.

정처없이 떠돌던 내 마음도

결국 하나의 뿌리를 내리고 풍성하게 자라났다.

간혹 어둠이 다가온다고 느껴져도

두렵지 않았다.

그렇게 사랑을 했다.


후에 다가올 아픔에 미리 겁을 먹지 않고

또한,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리란 생각을 하지 않고

현재의 시간을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그대의 손을 잡고 걸었다.

모든 순간이 행복했고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다.


그렇게 나는 살아갔고 사랑했다.

온 마음을 다해, 진심으로


outside the window, someday spring



매거진의 이전글 너를 기다리는 오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