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낯썸 Nov 14. 2018

월간 리쿠르트에 제 인터뷰가 실렸습니다.

베트남 해외취업 인터뷰 


안녕하세요. 

베트남에서 일했습니다를 연재하고 있는 전기장판입니다. ㅎㅎ 


감사하게도 월간 리쿠르트 기자님께서 저의 브런치를 보고 인터뷰를 제의해 주셨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 자랑할 것이 안되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성실히 인터뷰에 응했습니다. 



제 인터뷰 전문은 월간 리쿠르트 11월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제 신상이 공개가 되어버렸네요. 조금 확인하면 다 아시겠지만.. ㅎㅎ 

자세하고 정확한 베트남 취업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리고 싶었으나 인터뷰에서 다 이야기하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 브런치를 통해서 계속 들려드릴까 합니다. 


궁금하신 점 댓글에 달아주시면, 종합하여 이후 포스팅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쓰면서 지난 일들이 떠오르고 감정이입이 되어서 쓰기가 힘들고 그럴 때가 있었네요. 

자주 포스팅하지 못하여 죄송한 마음이며, 항상 봐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추워진 겨울에 어느 카페에서 

이불 속에 있다가 힘겹게 나온 전기장판 드림. 

매거진의 이전글 베트남에서 엘리베이터에 갇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