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Zedd Sep 14. 2021

기분이 좋은 것보다 더 좋은게 있습니까

오늘 밥을 먹고 엘리베이터에 탔을 때 한 이야기를 들었다.

주호민이 포르쉐뽑았는데, 차에 타더니 ~~ (기억안남)
그러더니 기분이 좋은것보다 더 좋은게 있겠냐고 ㅋㅋㅋ

다른 말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기분이 좋은것보다  좋은게 있겠냐"가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다.

(주호민 인터뷰)


맞아 기분이 좋은 것 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 하하


요즘엔 마스크에 너무 익숙해져있어서 마스크를 내리고 공기냄새를 맡아보는걸 잊고는 하는데,

예전에는 아침에 출근하려고 밖에 나가는 순간,

이 시기에만 맡을 수 있는 공기의 냄새가 나를 정말정말 행복하게 했다. 

지금 이 시기의 공기냄새는 너무너무...너무나도 좋아서 꼭꼭 맡아야한다.

가을냄새....

내일도 아침에 맡아야지 >_<


언젠가 봤었던, 이 글과 잘어울리는 시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초가을 아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