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Zedd Sep 26. 2021

베지크릭 후기

플렉시테리언이 되어보자


10일간의 연휴 마지막날.

어떤 하루를 보내야 좋을지 고민하다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동탄에 갔다! >_<


그리고 꼭꼭 가보고 싶었던 <베지크릭>에서 저녁을 먹었다.

원래 대만에 있는 비건 국수 식당이라고 한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다.

그리고 마라탕가게처럼 토핑들이 쫙 진열되어있다.

(야채들이 한꺼번에 나와있지않고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지만 비닐..^_ㅜ)

야채를 더 추가하지는 않고, 2인 세트를 먹었다

국수, 강황가루(?), 칠리 소스, 양파 절임, 매운 고추 소스(?) 가 나온다. (면은 선택할 수 있다)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땅콩소스도 준다.


육수는 야채육수인데, 살짝 한약맛이 난다.

여기서 살짝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김도 토핑으로 주는데, 김을 넣은 것과 안넣은 것이 꽤 차이가 크다. 국물이 더 맛있어진 느낌 ㅎ


야채 + 칠리소스 + 양파절임 조합이 정말 괜찮다!


그리고 강황가루 같은것도 굉장히 뜬금없어 보이는데 잘 어울렸다;;

야채랑 면 다먹고 마지막에 강황가루를 국물에 풀어먹었는데 또 색다른 맛이 나서 놀랐다.


고추 소스는 굉장히 매우니 조심,,,


2인 세트에 단호박롤, 파프리카 롤이 포함되어있는데

이거 진짜 맛있다 ㅠ

칠리소스 or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



[총평]

- 육류가 없어서인지 먹고 나서 더부룩한거 없이 굉장히 깔끔한 느낌!

- 배가 찰까..? 했는데 의외로 든든하다.

- 살짝 한약맛 나는 국물에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다음에 가면 이것저것 왕창 추가해서 먹어봐야지 ㅎ



출처 : https://ppss.kr/archives/200322

플렉시테리언은 ‘기본적으로 비건 채식을 지향하지만,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육식도 하는 채식주의자’를 뜻한다.

솔직히 나는 ‘기본적으로 비건 채식’도 아니라서 플렉시테리언이라고 말할수도 없는데…ㅎㅎ


그래도 노력하고 싶다!! 하하

매거진의 이전글 기분이 좋은 것보다 더 좋은게 있습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