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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카드 마술

조영필역

by 조영필 Zho YP

어떻든 그것은 누구의 카드인가?


몇 개의 무거운 주제 후에, 나는 이번 주제를 결정했다, 가볍고

우스운 것으로 하기로!


이것은 또한 우리의 인용에 적용된다 :


당신이 누구를 비판하기 전에, 그들의 신을 신고 1 마일을 걸어라. 그렇게 하여, 그들이 화를 내더라도, 그들은 1 마일 떨어져 있고, 맨발이다.



나는 아래 웹주소를 독자 중의 한 사람으로부터 받았는데, 그는 말했다, 아시트 덕택에 그녀는 이제 이해한다고, 이 웹사이트가 사람들을 속여 그들의 생각이 읽힐 수 있다고 믿게 하는 방법을!


당신에게 6 장의 그림 카드가 주어진다, 그리고 당신은 하나를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에 대해 어떤 것도 질문받지 않는다 – 다만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기억하라.


당신이 그 그림 아래의 링크를 누를 때 또 다른 페이지가 당신의 선택을 따라 나타난다…

또는 아니다!


다음 페이지를 방문하시오 (웹페이지 멸실로 하단에 그림 추가하였으니 참조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다했으면. 여기로 돌아오시오. 그래서 그 속임수는 무엇인가?

그것은 모든 입력 정보를 앞면과 뒷면 정보로 나누는 우리의 자동적 경향을 이용한다. 우리가 앞면으로 구별할 때, 우리는 뒷면을 잊는다.


대부분의 경우에, 과도한 정보로부터 우리의 기억을 자유롭게 하는 것은 좋다.


그러나 때때로, 이 경우에서처럼, 해결책은 뒷면에 있다.


다시 사이트로 가서, 그러나 이번에는…


당신의 카드가 “드러난” 두 번째 페이지의 그 카드들을 다시 보세요.


당신은 거기에 있는 다른 카드들을 보았나요? 아니면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카드를 보기만 하였나요?


내가 이 질문을 왜 할까요? 글쎄, 당신이 그 페이지에 있는 모든 카드를 본다면, 당신은 첫 페이지에 있는 카드와 같은 카드는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카드를 선택하였는지는 정말로 아무 문제도 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이 속임수이다.


아시트는 결코 당신이 뒷면을 경시하게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아시트로 문제를 풀 때, 당신은 문제의 무대에 있는 대상들에 대해 깊은 주의를 기울이도록 언제나 요청받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것들이 문제 그 자체의 부분이 아니라고 할지라도조차.


많은 경우에 돌파적 해결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뒷면에 있는 대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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