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조유상
기억을 기록하기 좋아하는 이. 글쓰기를 위해 농부 안식년 작정하고 제주 일 년 살이 중.
팔로우
빈땅
UN을 비롯한 여러 국제단체에서 국제개발협력, 지속가능발전 관련 일을 하다, 지금은 충주, 문경, 제천을 오가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우비
선우비(敾郁斐). 20년차 게이커플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퀴어에 대한 이야기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아라
성교육과 글쓰기를 합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섹스와 젠더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서
읽고 쓰는 사람. 순수청년 나무 씨의 베스트 프랜드이자, 식집사, 산책하는 사람, 문장수집가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연두
징글징글한 마음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담담글방
1인 출판사. 기획자. 프리랜서 작가. 지자체 지원 한달살기 프로젝트. 밀양, 산청, 창원, 완도, 해남. 엄마의 작업실. 작업실 방랑자
팔로우
ACCIGRAPHY
캘리그래피, 여행,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에 살아요.
팔로우
심횬
긍정의 삶을 나누고 싶은 고등학교 교사입니다. 삶의 예쁨, 일상에서의 수많은 사유를 글로 풀어봅니다.
팔로우
이진희
오래된, 오래될 것을 사랑하는 라디오PD. 비폭력대화(NVC)로 삶을 되살리는 대화 코치. <사실은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유지서
엄마&이야기공간 에디터
팔로우
세톨아람
“학교의 로망은 국어선생님” #하늘보기 #독서 #게이미피케이션 #문해력 #PBL #미디어리터러시 좋아하는 놀이터에 발을 담그고 있는 중등학교 국어교사입니다.
팔로우
또 하나의 문화
(사) 또 하나의 문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동진
여성주의 교육 연구소 페페(Feminist Pedagogy) 대표입니다. 여성이 언제 어디서나 자기 이야기를 하는 것이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세상을 꿈꾸는 아줌마 페미니스트입니다.
팔로우
조박선영
페미니스트이자 엄마로, 일하는 여자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보려구요.
팔로우
책방마녀
김영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냐
문화인류학을 전공했습니다. 책읽고 글쓰는 걸 좋아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