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현 Mar 30. 2022

[비건한달] D26 맛있는 거만 먹어서 행복한 날

비건 한 달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비건한달] DAY26입니다!

토요일은 외식의 날이죠! 후후후



남자 친구와 건대에 있는 비건 식당 '스파이스드'에 갔어요.

다국적 음식을 파는 식당이었어요!

팔락 토푸 토푸, 오키나와 타코 라이스, 미니 사모사, 피타 브레드를 시켜 먹었어요. 

인도, 일본, 미국, 동남아 퓨전 음식을 먹은 느낌이랄까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 저는 좋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사장님이 계속 메뉴 테스트 중이신 것 같더라고요! (잘 팔리는 메뉴는 다음번 메뉴에도 등록되는 시스템) 그래서 제가 먹은 메뉴는 일단 3,4월 메뉴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밥을 많이 먹어서 매우 배불렀지만 입이 심심한 거 있죠?

그래서 먹을만한 거 뭐 있나 찾아보니... 스키틀즈 젤리가 비건이더라고요?

원재료 봤을 때 비건인 것 같지만 이런 제품은 간혹 동물성 재료가 숨겨져 있는 경우도 있어서 혹시 몰라 구글링 해보니까 비건이 맞는 것 같더라고요.



이건 제가 구글링 해서 찾은 참고자료입니다ㅎㅎ



저녁은 고수라라는 분식집에서 파는 떡볶이와 김밥을 먹었어요.

떡볶이는 혹시 육수를 사용하시냐 여쭤보니, 맹물 사용하신다 하셔서 어묵과 달걀만 제외해서 조리해달라고 부탁드렸고요.



김밥은 햄, 어묵, 맛살, 달걀을 제외하고 싸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처음에는 동물성 재료 다 뺀 김밥이 과연 맛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우엉 존.맛.탱...!



저녁으로 떡볶이와 김밥만 먹으면 아쉬우니 서브웨이 배지 샌드위치도 같이 먹었어요!

서브웨이에서 배지 샌드위치 시키는 법 한 번 더 공유할게요!

빵 - 화이트, 위트, 하티

치즈 - 제외

채소 - 기호에 맞게 선택

소스 -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 핫 칠리, 올리브 오일, 레드와인식초, 소금, 후추 


맛있는 거만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답니다^0^!

비건한달 DAY26 먹은 음식 공유합니다!

점심 스파이스드 - 팔락 토푸 토푸, 오키나와 타코 라이스, 미니 사모사, 피타 브레드 

간식 테니스볼 검, 스키틀즈 사워 

저녁 서브웨이 - 베지 샌드위치, 해쉬브라운, 고수라 - 떡볶이(어묵, 달걀 제외), 김밥(햄, 어묵, 맛살, 달걀 제외) 


생생한 리뷰는 영상을 참고해주세용!

https://youtu.be/OspTQ6UnVww

매거진의 이전글 [비건한달] D25 노루궁뎅이 버섯 튀김 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