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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노준철 Sep 26. 2022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_220926

몽클레르의 퍼포먼스, 브랜드 영역의 경계는 이제 어디까지일까


몽클레르가 펼치는 다양한 협업과

퍼포먼스 예술 등은 이제 이 브랜드가 단순히

하나의 패션분야에 국한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감각적으로 깨닫게 해줍니다.

국내에서도 포스팅에서도 많이 소개드렸던

젠틀몬스터와의 협업이 이미 진행되었고

예전에 '최상급 패딩'이라는 이미지도 이제는

뇌리 속에서 잊혀지는 듯 합니다.

두오모라는 역사적인 공간에서 펼쳐진 그들의

감각적이고 웅장한 퍼포먼스를 잠시 보며

월요병을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



1_밀라노 두오모 광장서 펼쳐진 몽클레르 '엑스트라 오디너리 포에버' 퍼포먼스


2_플랜테리어의 미래를 보여주는 사무실들


3_29CM, 성수동 오프라인 편집숍 오픈... 오프라인 매장 늘리는 플랫폼들


4_롯데백화점, 9200억 아트콘텐츠 시장 노린다


5_온라인 플랫폼의 오프라인 진출, 다 이유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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