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준철 Sep 30. 2022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_220930

일상이 아닌 비일상, 식상함이 아닌 신선함.


일상이 아닌 비일상, 식상함이 아닌 신선함.

공간 브랜딩 분야에 계시는 모든 분들께

최근 주어지고 있는 가장 큰 숙제가 이 명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의 틀을 깨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들고

이를 통해서 브랜드와 제품을 각인시키려는

필사의 노력들. 갈수록 어려운 시절이지만

그 끝에 태어나는 주옥같은 공간들로 인해

고객들은 그저 즐겁기만 합니다. 연휴가 많은

10월, 더 부지런히 다녀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디젤 한남,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소식


2_파타고니아 맥주의 50억성급 호텔 in 브라질


3_diller scofidio+renfro가 디자인한 십자가 형태의 예술대학


4_공간의 비일상적 체험


5_맛집 탐방에 식상해진 2030이 찾는 곳, 그로서란트



#디젤한남 #아미가로수길 #파타고니아맥주 #dillerscofidiorenfro #나이키스타일홍대 #신사커스텀잇 #청담애니오케이션 #한남퍼햅스투데이 #공간기획 #노준철 #리테일트렌드 #리테일공간 #트렌드 #브랜딩 #마케팅 #뉴스클리핑 #공간기획강의 #건축강의 #트렌드강의 #리테일강연 #리테일기획 #온라인강의 #상업공간 #핫플레이스 #건국대학교부동산대학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매거진의 이전글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_22092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