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타이베이3] 활기찬 시먼딩!

by 졸린닥훈씨

시먼딩은 타이베이 완화구에 있는 지역이다. 음. 우리로치면 마치 명동 같은 느낌이랄까.. 그런 분위기 였다. 많은 사람들 상점과 활기 등등이.. 지금의 명동 어딘가를 보는 듯 했다. 다른 지역보다 이곳이 활씬 더 활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닐까...그런 생각도 들고.. 특히, 지하철과 바로 붙어있어 다니기도 편하다. 밤거리도 좋고.. 낮에도 좋은 곳이 아닐까..

tempImage2C87Zb.heic

다양화 맛집과 특히 유명한 버블티 파는 곳이 있고, 이러저러한 상점이 볼 만하다. 기념품 사기도 아주 좋은 장소다. 생각보다.. 면세점 기념품이 그저그렇다. 참고로 사람들이 정말 많고.. 단체 관광객들이 필수처럼 들리는 곳 같았다. 나역시 업무중 틈이 되는 시간에 일행들과 단체관광처럼 잠시 들린 곳이다.


그리고 반가운 얼굴도 봤다. 다름 아닌 아이돌 걸그룹 'i-dle : 아이들' 멤버인 '슈화'다. 슈화가 스케쳐스 신발 광고를 이곳 대만에서 하고 있었다. 딸아이 덕에 '아이들' 음악을 가끔 듣는데.. 슈화의 음성과 얼굴을 기억한다. 그녀는 대만출신으로 이곳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

tempImageiZ4SqJ.heic

이상스리 반가웠다. 아무 관계없지만.. 그래도 아는 얼굴의 스타가 이렇게 거대한 광고판을 차지하고 있어서 흐믓하다는... 그렇다.


총총..

keyword
작가의 이전글[첫소설,모월모일영숙씨16] 그녀, 교보문고에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