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6
명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구독
파샤 pacha
스피노자 철학과 메소포타미아 문명에 관심이 많습니다. 파리 쪽에 살며 미술관 해설합니다.
구독
바람에 실린 편지
일본 유학을 통해 새로운세계를 시작한 후, 인생에 대한 깊은 성찰을 이어온 지금 70세에 다양한 도전을 만났습니다. 그동안의 나의 삶을 뒤돌아보고 극복한 순간이 기적입니다.
구독
Freenautes 프리나우트
쏟아지는 생각을 받아적는 타이프라이터. 글 쓰다 맛본 시원함에 중독되었습니다. 그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계속 씁니다.
구독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구독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13년 만에 7급으로 공무원 퇴직후 직장은 없지만, 스케줄은 있습니다.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구독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구독
이면지
그림 그리는 보통아빠 입니다. toonimical@naver.com
구독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구독
비유리
엄마를 기억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https://brunch.co.kr/@red7h2k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